이마트는 (주)신세계 대형마트 부문이 인적분할되어 설립되었으며, ㈜신세계 사업부문(대형마트, 백화점)의 전문성 제고 및 핵심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영위하고 있다. 주요 종속기업은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고양, ㈜스타필드청라 등이 있다. 주요 매출은 유통업 부문에서 대부분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효율 개선, 수익 강화, 비용 절감 등 전사적 경영개선 활동을 추진하였고, 초저가 상품의 지속 확대를 통해 가격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신세계그룹이 연중 최대 쇼핑 축제 '2025 쓱데이'를 맞아 오는 9일까지 패션·가전·가구·와인 등 전 품목을 최대 90% 할인하는 대규모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3일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신세계백화점, 신세계사이먼, W컨셉, SSG닷컴, 신세계면세점, 신세계까사, 엘앤비, 이마트24, 스타벅스 등 그룹 주요 계열사가 참여한다.패션 부문에서는 신세계백화점이 여주·시흥 프리미엄 아울렛과 파주·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멀티브랜드..
신세계그룹이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쓱데이'를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이벤트로 키운다. 외국인관광객도 신세계그룹이 운영하는 주요 오프라인 사업장에서 쓸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해 내외국인 모두 '초특가'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3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신세계그룹은 쓱데이 행사 개막일인 전날(30일)부터 제주항공 카운터와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면세점, 조선호텔 등에서 외국인관광객을 대상으로 '2025 쓱데이 가이드북' 3만부를 배포한다. 영어와 중국어로 제작한 가이드북엔 신세계그룹이 운영하는 주요 매장에 대한 설명과 여행자를 위한 추천 쇼핑 리스트 안내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30여종의 쿠폰이 포함돼 있다. 일례로 신세계면세점에선 구매 금액별로 최대 17만원 상당의 쇼핑 바우처를 제공하고, 이마트에선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백화점, 아울렛, 스타필드, 조선호텔 등에서 쓸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있다. 신세계그룹은 이와 함께 중국 최대 간편결제 플랫폼 '위챗페이(W...
신세계그룹이 연중 최대 쇼핑 축제인 '2025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주요 계열사 전반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를 펼친다. 29일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오는 30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마트·SSG닷컴·신세계사이먼·W컨셉·신세계푸드 등 유통 전 계열사가 총동원돼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아우르는 대형 판촉전으로 꾸려진다. 먼저 이마트가 포문을 연다. 이마트는 오는 30일부터 11월 2일까지 전국 이마트·트레이더스·에브리데이 매장에서 '고기 반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