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는 (주)신세계 대형마트 부문이 인적분할되어 설립되었으며, ㈜신세계 사업부문(대형마트, 백화점)의 전문성 제고 및 핵심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영위하고 있다. 주요 종속기업은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고양, ㈜스타필드청라 등이 있다. 주요 매출은 유통업 부문에서 대부분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효율 개선, 수익 강화, 비용 절감 등 전사적 경영개선 활동을 추진하였고, 초저가 상품의 지속 확대를 통해 가격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이마트 AI예측
AI예측기는 이마트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마트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이마트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마트가 몽골 울란바토르 동부 핵심 상권에 6번째 매장인 ‘이마트 텡게르점’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텡게르점은 동부권 최대 교통 요충지인 드래곤 텡게르 버스터미널 1층에 2545㎡ 규모로 만들어졌다. 몽골 동부 10여개 도시를 잇는 버스터미널 입지를 활용해 안정적인 지역 고객과 신규 소비층 유입을 동시에 노린다는 설명이다.
이번 매장은 한국 상품 비중을 기존 몽골 이마트 매장 대비 최대 2배까지 확대했다. 매장 입구 전면에는 120㎡ 규모의 ‘노브랜드’ 숍인숍을 배치해 스낵과 생활용품 등 80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K뷰티 수요 확대에 맞춰 LG생활건강 협업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를 비롯해 ‘이니스프리’, ‘토니모리’ 등 470여종의 한국 뷰티 제품도 마련했다.
델리·베이커리로 구성된 다이닝 존은
[데일리한국 김보라 기자] 이마트가 몽골 수도 울란바토르 동부 핵심 상권에 6번째 매장인 ‘이마트 텡게르점’을 신규 오픈한다.이마트는 신흥 소비상권이자 동부권 최대 교통 요충지인 드래곤 텡게르 버스터미널 1층에 텡게르점을 2545㎡(770평) 규모로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지난해 울란바토르 서부 드래곤터미널에 5호점을 선보인데 이어, 두 번째로 교통 허브 상권을 공략한 소형 포맷 점포 전략을 확대한 것이다.드래곤 텡게르 버스터미널 역시 몽골 동부의 10여개 도시를 연결하는 교통 인프라로 안정적인 지역 고객 유입은 물론이고 신규 소
이마트가 몽골 수도 울란바토르 동부 핵심 상권에 6번째 매장인 '이마트 텡게르점'을 신규 오픈한다. 이마트 텡게르점은 18일 신흥 소비상권이자 동부권 최대 교통 요충지인 드래곤 텡게르 버스터미널 1층에 2545㎡(770평) 규모로 오픈한다. 지난해 울란바토르 서부 드래곤터미널에 5호점을 선보인 데 이어, 두 번째로 교통 허브 상권을 공략한 소형 포맷 점포 전략을 확대한 것이다. 드래곤 텡게르 버스터미널 역시 몽골 동부의 1
이마트는 몽골 수도 울란바토르 동부에 6번째 매장인 ‘이마트 텡게르점’을 신규 개점한다고 18일 밝혔다.이마트 텡게르점은 신흥 소비상권이자 동부권 최대 교통 요충지인 드래곤 텡게르 버스터미널 1층에 2,545㎡(770평) 규모로 문을 연다.지난 해 울란바토르 서부 드래곤터미널에 5호점을 선보인데 이어, 두 번째로 교통 허브 상권을 공략한 소형 포맷 점포 전략을 확대한 것이다. 드래곤 텡게르 버스터미널이 몽골 동부의 10여개 도시를 연결하는 만큼 안정적인 지역 고객 유입이 기대된다.이번 6호점의 가장 큰 특징은 한국 상품 비중을 기존 몽골 이마트 매장 대비 최대 2배까지 확대했다는 점이다.‘노브랜드’를 120㎡(36평) 규모의 숍인숍으로 입구 전면에 배치하고, 스낵, 생활용품 등 약 800여 종의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K-뷰티 수요에 맞춰 뷰티 특화존도 마련했다. 이마트가 LG생활건강과 협업한 스킨케어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부터 ‘이니스프리’, ‘토니모리’ 등 한국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 470여종을 준비했다.특히 델리, 베이커리 등으로 구성된 다이닝 존은 40m 규모로 대폭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