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과 : 우유 처리 가공 및 동제품 판매업을 주된 영업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꽃게랑 등 스낵 사업도 영위
빙그레 회사 정보
시장
시가총액
기업순위
주식수
외국인 비중
산업군
세부 산업군
52주 최고
52주 최저
kospi
7,252억
279위
9,555,703
18.89%
음식료/식자재
식품
100,400
68,600
빙그레 기업 개요
빙그레는 1967년 설립된 기업으로 우유처리 가공·판매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종속기업은 해태아이스크림, BC F&B SHANGHAI CO LTD 등이 있다. 주요 매출은 우유 및 유음료 냉장품 판매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아이스크림 판매가 뒤를 잇고 있다. 품목 대형화 및 집중, 직거래 영업 활성화 등 판매전략과 꾸준한 연구개발비용 투자를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빙그레 AI예측
AI예측기는 빙그레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빙그레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빙그레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한국식품산업협회가 국내 주요 식품기업들과 함께 '2025 식품산업 자원순환 우수사례집'을 발간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사례집 발간에 참여한 기업은 남양유업, 농심, 대상, 동서식품, 동원F&B, 롯데웰푸드, 롯데칠성음료, 매일유업, 빙그레, 샘표식품, 서울우유협동조합, 오뚜기, 정식품, 풀무원, 한국코카콜라, 해태제과식품, 현대그린푸드, CJ제일제당, 한국인삼공사 등 20개사다. 이번 사례집은 식품산업계가 지속가능한 사회 실현을 목표로 자발적으로 추진해 온 자원순환 활동을 체계적으로 정리한 결과물이다. 식품산업의 자원순환 노력을 지속가능한 △자원 △전환 △개선 △실천 △확산 등 5가지 주제로 구분해 현장의 실천 경험을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구성했다....
경남 김해시와 빙그레가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손을 맞잡았다. 시는 15일 오전 빙그레와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 업무협약을 맺고 협력 강화와 지역산업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협약에는 홍태용 김해시장과 김영현 빙그레 김해공장 공장장, 직원 등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양측은 지역사회 연대와 사회공헌 협력사업 수행을 위한 상호 교류, 구직자를 위한 일자리 사업 공동 발
[데일리한국 안세진 기자] 빙그레는 ‘식물성 메로나’가 프랑스 유통체인 까르푸에 공식 입점해 판매를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입점 대상 제품은 식물성 메로나 멜론맛, 망고맛, 코코넛맛 3종이다. 이 가운데 멜론맛은 까르푸가 주최한 ‘혁신대상’ 지역·해외 부문에서 최우수 혁신상을 수상했다.해당 수상은 프랑스 전역 1300여 개 까르푸 매장 입점으로 이어졌다. 빙그레는 이를 계기로 프랑스를 포함한 유럽 시장 공략을 확대할 계획이다. 현재 식물성 메로나는 까르푸 외에도 프랑스 내 아시안 마트 체인에 입점해 있다.빙그레는 올해 독일 할인형
빙그레는 프랑스의 대표 유통체인 까르푸에 '식물성 메로나'가 공식 입점돼 판매를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빙그레가 프랑스 까르푸에 입점하고 있는 제품은 식물성 메로나 '멜론맛' '망고맛' '코코넛맛'이다.메로나 멜론맛은 까르푸가 주최하는 '혁신대상' 지역 및 해외 부문에서 유럽 아이스크림 시장에 없는 독창적인 맛을 지녔다는 평가를 받았고 최우수 혁신상을 받았다. 이 수상은 프랑스 전역 1300여개 까르푸 매장에서 식물성 메로나를 입점할 수 있..